카섹스

카섹스

삼다수 0 1269
카섹스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해온 섹스는 문명의  발달로 인해 섹스 행위도 변하고 있다.중공업이 발전하고 마이카 시대가 열리면서 카섹스는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익숙해져 갔다. 미국에서는 공식적인 카섹스 장소를 만들어놓기도 하는 등 카섹스를 하나의 문화로 인정하고 있다.하와이 와이키키비치에서 진주만 쪽으로 가다보면 탄탄루스라는 표지판이 보이는데 이 표지판을 따라 우회전하여 한적한 언덕길을 올라가면 '공인'된 카섹스 장소가 나타난다.
이곳에는 하와이 야경이 보이는 길 한쪽으로 카섹스를 즐기는 자동차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데 사람들은 이곳을 '탄탄루스 카섹스 존'이라 부른다. 이곳은 현재 경찰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카섹스 장소로 허가되어 있다. 그렇다면 카섹스에 어울리는 체위는 뭐가 있을까. 1. 카섹스 체위는 뭐니뭐니 해도 좌위
날씬하고 유연한 여성이라면 운전석의 남성 위에서 충분히 삽입이 가능하겠지만, 그런 포지션은 권하고 싶지 않다.
가뜩이나 좁은 운전석 보다는 '뻘쭘' 하더라도 조수석을 권한다.
일단 남성이 조수석에 앉은 뒤 여성과 마주 보는 자세로 올려 태운다. (차 안에서 위치를 옮기지 말 것. 무지 힘들다. 또 그 바꾸는 동안 여자는 '이렇게까지 해서 섹스를 해야 할까?' 고민이 생길 수도 있다.) 그 자세에서 키스와 전희가 가능하다.
전희 후 마주 본 상태에서 삽입을 하면 여성은 자신의 오르가슴 리듬에 집중할 수 있다. 남성이 의자에 앉은 상태이기 때문에, 여성이 적극적으로 상하로 움직여야 남녀 모두가 만족할 만한 쾌감을 얻을 수 있다.  2. 뒷좌석을 최대한 활용할 것
요즘 차들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인체 공학적 설계(^^)를 하고 있다. 
앞좌석을 충분히 숙이고 당기면 뒷좌석은 아주 넉넉한 사랑을 나눌 장소로 변신하게 된다.
일단 뒷좌석에서는 충분한 애무가 가능하다. 차문을 기대고 다리를 뻗으면 반쯤 누운 자세로 서로의 성기를 애무할 수 있다. (하지만 차 문을 잘 잠글 것. 잘못하면 문이 열려서 낭패를 당할 수 있다.) 서로의 애무가 충분히 진행이 되면 이제 삽입 자세로 들어가 정상위와 후배위로 마무리 한다. 카섹스라고 해서 급히 삽입을 추구하기보단 애무도 충분히 즐기기 바란다. 카섹스의 매력은 스릴과 좁은 공간에서 울려 퍼지는 민감한 청감에 있다. 3. 차 밖에서 나누는 섹스온 몸이 털이 설 정도로 민감하게 주위에 집중해야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쾌감도 증폭된다고 할 수 있다.
일단 여성을 차 본네트 위에 누인 후 애무를 하고 두 다리를 손으로 잡아 중심을 잡은 후 삽입을 한다. 중요한 것은 높이 조절이 필요하단 것. 차 마다 높이가 틀리므로 여성의 무게를 감당하는 남성에겐 꽤 고달픈 작업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자세로는 여성이 뒤 문을 잡고 서서 후 배위를 하는 자세이다. 무게 중심을 여성이 차에 실기 때문에 남성들은 삽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 자세를 할 땐 필히 사이드 브레이크를 점검할 것. 삽입에 몰두하다 보면 차가 앞으로 밀리는 경험을 하게 될 거이니 말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분위기다.분위기 있는 음악을 들으면서, 야외에서 느낄 수 있는 스릴과 함께 단순한 섹스 이상의 묘미를 가지고 있는 카섹스.
기회가 된다면 카섹스의 매력을 한 번 쯤은 느껴보는 것도 나쁘진 않으리라~
 서울근교 카섹스 명소들은 어디가 있을까?우선 가장 많이 찾는 곳은 과천 서울경마공원이다.
경마장 뒷길로 향한 도로변 사이에는 작은 조경 농장이 서너 군데 나오는데 그 조경농장 안의 나무들이 자동차를 완전히 가려 아무 방해 없이 즐길 수 있다.
 종이학 모양으로 유명한 카페 '오데뜨'가 위치한 경기도 양수리 신 양수대교 아래로 강에 위치한 두물머리는 시야를 가려주는 물안개가 자주 끼면서 명당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밖에 을왕리 저수지나 팔당댐 지나서 정약용 묘 옆 유원지, 올림픽 대로의 동부간선도로 갓길, 비오는 날의 한강, 경기도 시흥 쪽 물왕리 저수지, 그리고 경기도 서오릉 쪽의 갓길, 가장 근사한 한강의 전경을 자랑하는 워커힐 호텔 등 경치가 아름다운 곳은 카섹스의 명당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파주 통일전망대에는 으슥한 곳이 많으며 매니아 들이 자주 등장하는 장소 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