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하니?공간별섹스비법

어디서하니?공간별섹스비법

삼다수 0 1188
어디서하니?공간별섹스비법
섹스에 꼭 정해진 장소가 있을까?
약간의 생각만 바꾸면 더더욱 즐거워지는 섹스 타임.
공간별 상황별 섹스비법도 따로 있다는데.
공간마다 즐기는 법도 다른 섹스 법.


1_뭐니뭐니해도 침실, 침대 위가 최고
가장 많이 선호하고 만만한 곳이 바로 침실.
하지만 매번 침대 위에서만 즐긴다면 가끔은 따분하기도 하다. 이럴 때, 약간의 체위 변경으로 멋진 섹스를 즐겨보자.
남자가 침대 모서리 부분에 앉아 있고 여자는 방바닥에 앉아 펠라치오를 시도해볼 것. 자세 및 행위 자체가 매우 자극적이어서 특별한 섹스를 선호하는 커플들이 시도할 만하다.

2_테마 별 부띠끄 모텔
오래된 연인이나 권태기인 부부들에게 강추하고픈 부띠끄 모텔. 이벤트가 가득하고, 또한 다양한 체위를 저절로 만들어준다는 러브체어가 있는 곳도 있다고 하니 색다른 시도가 될 듯.

3_욕실에서의 섹스
위생적이면서도 자극적인 욕실에서의 섹스, 비누나 욕조 같은 섹스를 더 즐겁게 해줄 아이템이 가득하다. 또한 욕실에서의 섹스는 공간 특성 때문에 교성소리가 더 크고 흥분된다.
욕조 안에서 결합을 할 때의 체위는 좌위가 좋다. 먼저 남성이 욕조에 들어가 여성의 허리를 자신의 허리로 끌어들여 좌위를 취하도록 한다. 삽입할 때는 페니스를 잠망경처럼 수면 위로 노출시켜 여성의 질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포인트

4_거실 소파에서 섹스
여유롭고 나른한 주말 저녁 시간 거실 소파에서 섹스를 또 다른 즐거움. 특히 에로 비디오를 보면서
소파에서 즉석으로 즐기는 섹스는 대단히 자극적. 영화 속 체위를 흉내 내어 보는 것도 하나의 섹스팁
남자가 소파에 걸터앉고 그 위에 여자가 앉는 배면좌위 스타일로 결합을 하는 것도 좋다.
두 사람의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남자가 일어나 입위의 자세를 취하고 다시 소파에 걸터앉아 배면좌위로 더욱 깊은 결합을 하는 등 되도록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5_카섹스
카섹스를 하게 된다면 격렬한 동작보다는 전좌위 같은 소프트 섹스가 무난.
남자와 여자가 차 안 의자에 마주보고 앉아 여자가 남자를 안은 형태의 체위. 이 체위는 서로 팔로 감싸 안아 몸을 지탱해야 하는데 남자가 위로 상하 운동을 하며 진행할 수도 있고 여성상위의 응용으로 여자가 운동을 할 수도 있다. 얼굴을 마주보거나 목을 어긋나게 해서 속삭이면서 할 수 있어 좋다.
또한 여자는 스스로 클리토리스에 닿는 자극을 조절할 수 있어 만족할 수 있다.

6_부엌 섹스
이건 결혼한 부부들에게만 해당될 수 있는 공간. (물론, 연인끼리도 상황, 장소에 따라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휴일 오전 나른한 아침식사를 마치고 설거지를 하는 아내의 뒷목에 키스하며 시작되는
섹스를 상상해보자. 전희의 애무를 선채로 한다는 것 자체가 먼저 자극적이지 않을 수 없다.
남편은 아내를 번쩍 들어 식탁 위나 싱크대 위에 앉힌 다음 오럴을 시도할 수 있다.
삽입은 여성이 식탁을 짚고 서서 엎드리고 남성이 뒤에서 결합하거나 여성이 식탁 위에 걸터 앉아 다리를 넓게 벌리고 마주보며 결합한다.
0 Comments
제목